주말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여 10시에 만나 부산으로 출발을 합니다.

갑자기 결정된 일정으로 중국에서 온 후배와 최쌤과 부산을 가게 되었네요.

동아대학교에 볼 일이 있어서...ㅎㅎ

토요일이라서 출발부터 밀리네요. 평택간 고속도로에 들어서자 오마이갓~~~

송산휴게소로 들어가서 우동으로 일단 배를 채웠어요. ㅎㅎ맛있쪄!

이제 출발을 하니 좀 잘 가는듯하다가 5분도 안되서 다시밀리기 시작합니다.

레카차가 빗의 속도로 3대가 갓길로 달려가는데.....헉~ 모든차가 들썩거리더라구요.

사고가 난거죠.에휴 이제 출발인데...


 

 

 

이여 평택쯤 가니까  비가 추적추적 옵니다. 차도 별로 않좋고..비도오고...5시까지 동아대를 갈 수 있을지!!

(ㅋㅋ 참고로 저의 애마는 스틱이라는거.....)

 

열심히가다보니 안개와 비로인해 앞이 잘 보이지 않더라구요.

일행중에 빗길에 차가 전복되는 사고의 경험이 있는 최쌤은 과속을 하면 불안해 하셔서..

천천히 부산으로 향하는데,비는 억수로 내리고..와이퍼를 2단으로 올려도 안개로 인해 앞이 잘 안보이네요.

조심조심 5시10분에 동아대 도착!! 휴~~

약속시간보다10분 늦게 도착 했지만 그래도 다행입니다.

도착하자마자 김교수님이 타주신 보이차!!!


 

헉~~ 이것이 진정 보이차로구나! 맛이 환상이더라구요.

중국돈으로 1200위안 정도 한다는데...

ㅎㅎ처음 맛보는거라 욕심 나더라구요. 보이차 통을 찍어 왔어야 됐는데..

 

         쫄깃쫏깃 입에 쫙~ 붙네요.^^

 

 

일단 미팅을 마치고 횟집에 예약을 해놓으신 센스 많으신 교수님!!

부산에서 맛집 하면 여기가 일등 이라는데.........

법원이 옮겨지기전에는 완전히 유명한 빕이였다네요.

지금도 회를 떠서 숙성시켜 그 양만큼만 팔면 영업끝이랍니다.ㅎ 

아주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.^^

댓글을 달아주세요:: 네티켓은 기본, 스팸은 사절


BLOG main image
가나안농군학교/뉴젠아카데미/복스유니버스강사 010-2236-5907 탁은영
takwol33@naver.com

공지사항

탁월한 입맞춤 (682)
입맞춤 강의 (328)
[영상] 탁월한 성과 건강 (10)
탁월한 뒷담화 (302)
T-cross 대표강사 (11)
꼭 볼만한 정보! (8)

최근에 받은 트랙백

Total : 334,141
Today : 16 Yesterday : 98